본문 바로가기
슈링클스

발렌타인데이 열쇠고리 키링 만들기-지우개 스탬프 & 슈링클스

by R&X 2019. 2. 12.
반응형

지난 번 만들어둔 발렌타인데이 지우개 스탬프 굿즈를 사용해서 슈링클스 열쇠고리 키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발렌타인 우편소인, 타자기, 곰하트 스탬프를 사용했습니다. 


2019/02/06 - 발렌타인데이 팬더곰 하트 지우개 스탬프

2019/02/03 - 발렌타인데이 곰하트 지우개 스탬프

2019/01/28 - 발렌타인데이 기념 타자기 스탬프-넌 내 타입!

2019/01/25 - 발렌타인 데이 지우개 스탬프



반투명 슈링클스를 사용해서 만들어 볼 거예요. 먼저 배경을 칠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구입한 소프트 파스텔을 꺼내들었습니다. 



각양각색 파스텔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나도록 색을 칠한 후 휴지로 살살살 문질러 주었습니다. 



글리터펜으로 happy valentine 문구를 써넣은 후, 타자기 스탬프와 소인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A6 사이즈의 슈링클스지만, 오븐에 굽고 나면 신용카드 크기만하게 줄어들게 됩니다. 



240도에서 5분간 예열한 오븐에 구웠더니 배경색이 진해지면서 귀엽게 줄어든 슈링클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오븐에 굽기 전에 미리 펀치로 구멍을 뚫어두었기 때문에 나중에 열쇠고리나 끈을 맬 수 있습니다. 글리터펜으로 작은 하트를 그려주었는데, 반짝반짝 선명하게 빛이 납니다. 



반투명 슈링클스는 바닥에 놓으면 색이 진하지만, 위로 들어올려서 빛이 투과되면 색이 연해지면서 부드러운 빛깔로 변하기 때문에 다채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1mm 정도로 도톰해진 두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완성된 슈링클스 오브제들은 열쇠고리나 목걸이줄 등을 걸면 예쁜 액세서리가 됩니다. 발렌타인데이 때 직접 만든 슈링클스 키링으로 나만의 특별한 선물을 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