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파티하는 곰 만들기 -만들기 쉬운 지우개 스탬프

by R&X 2019. 1. 4.
반응형

파티하는 토끼의 친구를 만들기 위해 오늘은 파티에 참석한 곰돌이를 지우개 스탬프로 만들었습니다. 트레이싱지에 그린 그림을 지우개에 문질러 전사를 마친 후 조각을 해나갑니다. 


2019/01/04 - 지우개스탬프 조각도 - 삼각도(V), 둥근칼(U), 굽은창칼 : 파티하는 토끼 조각 과정 



30도 메탈 커터를 사용해 외곽선을 잘라준 후 수평으로 오리면 배경이 깔끔하게 떨어져 나갑니다. 



풍선을 들고 파티 모자를 쓴 곰돌이 표정이 신나 보이네요. stazOn 잉크를 묻혀서 스케치북에 찍어주었습니다. 풍선과 조끼의 컬러가 세트라서 더 귀여워 보입니다. 



색깔별로 곰돌이를 한가득 찍어보았습니다. 풍선에 조각한 글자가 잉크에 묻혀 보이네요. 다음엔 좀더 깊게 파줘야 할 거 같네요. 



혼자 놀면 심심하니까 어제 만들어둔 파티하는 토끼와 함께 찍어주었습니다. 이제야 파티 분위기가 조금씩 살아나네요. 다음에 친구들을 좀더 만들어서 시끌벅적한 파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메탈용지를 같은 사이즈로 오려서 책갈피를 준비했습니다. 다이소 등에서 파는 문서재단기를 이용하면 쉽게 종이를 사이즈별로 자를 수 있습니다. 



색깔별로 곰돌이를 차례차례 찍어줍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메탈 용지라 표면에 은은한 광택이 흘러서 아주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수제 쿠키 등을 포장할 때 메시지 쿠폰으로 쓰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