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로잉

바다의 스모크 챌린지 춤 추는 아이키(AIKI) 라인드로잉

by R&X 2023. 10. 10.
반응형

오랜만에 아이키 라인드로잉을 해봤어요. 스우파2가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스우파 1 멤버들에 대한 관심도 다시 높아지고 있는 분위기 인데요, 특히 시즌1 멤버들이 스페셜 저지 및 헬퍼로 나서면서 반가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프라우드먼의 모니카는 스우파2의 저지로 참여했고, 훅의 아이키는 메가크루 미션 때 스페셜저지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원트의 효진초이는 딥앤댑 메가크루의 히든 카드로 등장해 멋진 춤선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아이키는 유튜브 등 SNS를 통해 베베의 바다가 메인댄서로 참여한 리더계급 미션 '스모크'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아이키 특유의 춤선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어요. 바다와 함께 추는 스모크 챌린지에서도 바다의 큰 키와 피지컬에 밀리지 않는 아이키만의 에너지가 정말 강력했습니다. 

30대 중반에, 초등학생 딸을 둔 아이엄마지만 센스 있는 패션과 보이시한 매력으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키죠. 카고팬츠도 너무나 잘 어울려서 그리는 재미가 더 했어요. 한동안 검은 머리로 다니더니 요즘 다시 빨간 머리로 돌아왔더라구요. 역시 빨간머리가 어디 있어도 눈에 확 띄어서 아이키를 잘 드러내 주는 것 같아요.

어디서나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키가 오래도록 사랑받으며 무대 위에서 멋진 춤을 보여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중에 스우파2 멤버들과 함께 하는 예능도 마련됐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스우파와 스맨파 멤버들이 유튜브를 통해 스우파2 리뷰 영상을 많이 찍었더라구요. 댄서들이 리뷰하는 거라 보는 시각도 더 전문적이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리뷰 영상을 통해서 반가운 얼굴들을 많이 볼 수 있어 본방송보다 더 재미있게 시청중이에요. ㅎㅎ 오늘도 스우파 2가 방송될텐데 또 어떤 멋진 장면들이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