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로잉

떼춤 아이키 & 립제이, 하리무, 리헤이 라인드로잉

by R&X 2023. 4. 12.
반응형

작년 11월~12월 사이에 JTBC에서 스우파, 스걸파 스타인 아이키, 립제이, 하리무, 리헤이와 함께 글로벌댄서 100인을 선정하는 '떼춤'이라는 방송을 해준 적 있는데 그 때 그렸던 그림이에요.

춤을 잘 추는 국내외 댄서들을 모은 뒤 단기간에 안무를 숙지하고 광화문, 명동, 한강 등지에서 떼춤을 선보이며 화려한 열정을 선보인 방송이라 관심있게 지켜봤었어요. 3회 특별편으로 편성됐었고 최종적으로 미국 라스베가스에 갈 100인이 선정돼 후속 방송이 바로 이어질 줄 알았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립제이나 아이키, 리헤이의 리더십과 독창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떼춤 공연에 입이 떡 벌어졌어요. 특히 스트릿걸스파이터 출신의 하리무가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100명의 댄서들을 이끌며 광화문에서 멋진 떼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잊혀지질 않네요. 스걸파 때부터 뭔가 특별함이 느껴지는 댄서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아이키는 빨간 머리도 어울렸지만 검은 머리랑 파마머리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맨파도 끝나고 댄서들의 활동을 유튜브나 SNS 등을 통해 간간히 접하긴 하지만 스우파 같은 방송을 또 한 번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스우파, 스맨파 멤버들이 모두 모여서 하는 방송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이제 슬슬 날씨도 더워지니 시원한 춤바람이 한 번 더 불어와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