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지우개 스탬프로 발렌타인 데이 책갈피 만들기 -영문 캘리그라피

by R&X 2020. 2. 13.
반응형

이틀 후면 발렌타인 데이인데, 신종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는 것도 있고 올해는 집에서 조각 케이크나 먹으면서 간단히 보낼까 합니다. 그래도 발렌타인 데이 기분은 내고 싶어서 지우개 스탬프로 영문 캘리그라피+초콜릿 문양을 만들어 책갈피를 제작해 봤습니다. (개인소장용)

 

2019/01/25 - 발렌타인 데이 지우개 스탬프

2019/01/26 - 발렌타인데이 하트 팝업카드

 

발렌타인데이 하트 팝업카드

발렌타인데이 관련 카드나 굿즈는 핑크핑크 해서 넘 사랑스럽고 이쁜 것 같습니다. 캐논 종이공예 사이트에서 다운받은 발렌타인데이 하트 팝업카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앙증맞은 사이즈의 카드가 이쁠 것 같아서..

rhabalxodson.tistory.com

2019/01/26 - 낭만이 느껴지는 파리 에펠탑 팝업카드

2019/01/28 - 발렌타인데이 기념 타자기 스탬프-넌 내 타입!

2020/02/08 - 지우개 스탬프-지박소년하나코군 발렌타인데이 코우와 못케

 

'love you'라는 문구를 먼저 조각했어요. 예전에는 스탬프로 캘리그라피를 조각하는 것이 힘들었는데, 자꾸 하다보니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1차로 조각을 마친 후, 잉크를 묻혀 찍어보면서 수정할 곳을 손을 봅니다. 이번에는 하트 초콜릿 선물상자를 스탬프로 만들었어요.(도안은 핀터레스트에서 찾은 것)

 

초콜릿 포장지의 줄무늬가 좀 까다로웠지만 어쨌든 완성입니다. 

 

테스트로 잉크 색상을 달리해서 찍어봤습니다. 책갈피 용지에도 글자 위치를 달리해서 스탬핑 해줬습니다. 

 

회색 샤피 유성마카를 사용해 글자에 그림자를 넣어준 후 화이트 젤펜으로 입체감을 주었습니다. 선물상자는 강렬한 빨강색으로 강조한 뒤에 리본을 골드 글리터펜으로 칠해주었습니다. 초콜릿까지 색칠하면 완성입니다. 

 

색을 입히지 않아도 스탬프 느낌 자체만으로도 간단히 발렌타인 데이 기념 책갈피가 완성되었습니다. 선물을 주고받을 때 메시지 카드처럼 사용하면 이쁠 것 같네요. 간단히 손그림을 그려서 만들 수도 있지만 지우개 스탬프를 만들어 두면 같은 그림이라도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