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2020년 경자년 새해맞이 지우개 스탬프 - 달력 무료 출력

by R&X 2019. 12. 31.
반응형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오늘로 작별이고, 내일부터 2020년 경자년 새해가 시작됩니다. 2020년을 '하얀 쥐의 해'라고 하는데요, 새해 복도 많이 들어오고 금전운도 팡팡 쏟아지길 바라는 의미의 지우개 스탬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이패드 PROCREATE 앱으로 복주머니에 들어가 하늘에서 금화가 쏟아지길 바라며 작은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생쥐의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트레이싱지에 옮겨그린 후 지우개에 문질러 전사해 주었습니다.

 

지우개가 부드러운 재질이라 조심조심 조각을 해나갔습니다. 올파 AK-4를 주로 사용해서 조각하고 있습니다. 가운데 '복'자는 강조하기 위해 음각으로 조각했습니다. 

 

테스트 삼아 스크랩북에 스탬핑을 해보았습니다. 좀더 진한 색이 더 복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제 지우개 스탬프를 사용해 2020년 달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달력 이미지는 무료로 프린트할 수 있는 annystudio.com 에서 출력했습니다. A4 용지에 스탬프 자리를 남겨놓고 달력을 출력합니다. 스탬프 위치를 잡은 후 잉크를 묻혀서 찍어줍니다. 달력은 다양한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디자인으로 출력하시면 됩니다. 

 

 

금화 모양의 스탬프를 주변에 가득 찍어줍니다. 엽서용지에도 추가로 찍어주었습니다. 하늘에서 금화가 쏟아지는 걸 눈 앞에서 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ㅎㅎ 2020년에는 하는 일도 잘 풀리고, 금전운도 팡팡 터지길 기도해 봅니다. 

 

2019년 남은 시간 잘 마무리 하시고, 2020년에는 기쁜 일, 행복한 일, 가슴 뿌듯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