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지우개 스탬프 - 펭수의 새해 인사

by R&X 2020. 1. 23.
반응형

요즘 대세인 EBS 연습생 펭수를 지우개 스탬프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잘 쉬는 게 혁신!"이라는 명언을 남긴 펭수가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펭수 이미지를 트레이싱지에 대강 그린 후 지우개에 문질러 전사해 주었습니다. 헤드폰을 끼고 노란색 머플러를 두른 펭수 얼굴만 부각해서 만들었어요.

 

특유의 목소리로 짧지만 임팩트 있는 인사를 남기는 펭수의 모습을 표현해 봤어요. 

노란색 포인트 컬러를 넣어주니 딱 펭수라는 느낌이 들어 좋네요. 모든 걸 꿰뚫어 보는 듯한 눈빛과 치켜 올라간 콧구멍이 포인트라 너무 작게 만들면 느낌이 잘 안살더라구요. 

 

샤피 유성마카를 사용해 채색을 해주었습니다. 새해 인사도 적어 넣어 주었어요.

 

전통 부채와 복주머니 입체 스티커를 붙여주니 훨씬 설날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사진앱을 이용해 반짝이 효과도 넣어주었어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설날 연휴 즐겁게 잘 보내시고, 행복한 설 보내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