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엠보싱 파우더를 사용해 지우개 스탬프에 입체효과 주기

by R&X 2019. 5. 24.
반응형

새로 산 엠보싱 파우더를 사용해 다양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기존에 만들어둔 스탬프가 많아서 이것저것 만들어 보기 좋더라구요. 최근에 작업한 가로등 스탬프를 사용해 엠보싱 효과를 준 모습입니다. 

 

가로등 스탬프를 크리스탈 잉크를 묻혀 찍은 후, 하늘색 엠보싱 파우더를 그 위에 뿌려 주었습니다. 

 

가루를 살살 털어냅니다. 너무 세게 털면 스탬프 위에 묻은 가루도 함께 떨어지니 살짝만 흔들어 털어주고, 주변에 가루가 너무 많이 묻어 있으면 붓으로 살살 털어내주면 됩니다. 힛툴로 열을 가하면 금방 파우더가 녹으면서 엠보싱 효과가 바로 나타납니다. 

 

그냥 스탬프로만 찍었을 때와 비교해 보면 확실히 엠보싱 효과를 주니 좀더 고급스럽고 화사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파우더 효과를 극대화 시키려면 검은색 바탕이 더 나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흑색 종이에 호접몽 스탬프를 찍어준 후 파우더를 묻혀 보았습니다. 그냥 금빛 가루만 묻어도 예쁜 것 같네요. 

 

힛툴을 사용해 골고루 열을 가해주면 금방 파우더가 녹으면서 반짝반짝 빛이 나는 엠보싱 효과가 살아납니다. 

 

엠보싱펜으로 예쁜 글자를 쓴 후에 금색 파우더 가루를 묻혀줍니다.

 

힛툴로 열을 가하면 이렇게 예쁜 엠보싱 글자가 완성됩니다. 그냥 글리터펜으로 썼을 때보다 훨씬 컬러가 선명하고, 입체효과까지 줄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