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2021년 신축년 소띠해 새해맞이 지우개 스탬프 - 2021 달력 무료 출력

by R&X 2020. 12. 31.
반응형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년을 보내고 드디어 내일 2021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은 신축년 소띠 해인데, 2020년이 코로나 때문에 우울하고 힘든 한해였다면, 내년은 좀더 나은 한 해가 되길 빌어봅니다. 특히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모든 분들에게 복이 절로 굴러들어오고 부~자 되는 한 해가 되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지우개 스탬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핀터레스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토대로 밑그림을 그리고 트레이싱지에 옮긴 후 문질러 지우개에 전사해 주었습니다. 

 

올파  PA-2, AK-5, AK-4 아트나이프를 사용해서 배경처리 및 세부 조각을 해나갔습니다. 

 

배경을 먼저 정리해 준 후에 안쪽을 순서대로 오려나갑니다. 밑그림 선을 중심으로 아트나이프를 45도 각도로 서로 맞물려 오려나가다 보면 쉽게 조각이 가능합니다.  

 

조각을 다 마친 후 둥근 조각칼과 굽은 창칼을 사용해 배경을 정리해 주면 보기가 좋습니다. 

메이크업 지울 때 사용하는 페이스 오일을 물티슈에 묻혀서 살살 닦아주면 연필선이 말끔히 지워집니다. 

 

StazOn 스테이즈온 잉크를 사용해 테스트 스탬핑을 해보았습니다. 잉크를 묻히면 좀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선명하게 보이기 때문에 아트 나이프로 마무리해줍니다. 

 

2021년 달력 이미지는 무료로 출력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출력을 했습니다. 많지는 않아도 약간의 변형을 준 몇 가지 달력이 준비돼 있으니 취향껏 골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annystudio.com

 

Anny Studio

“The way things are supposed to work is that we're supposed to know virtually everything about what the government do: that's why they're called public servants. They're supposed to know virtually nothing about what we do: that's why we're called private

annystudio.com

스탬프를 찍을 공간을 남겨둔 후에 A4 용지에 달력을 출력했습니다. 잉크를 묻혀서 스탬프를 찍어주면 간단히 완성됩니다. 

부자가 되자는 의미로 금화 스탬프를 따로 만들어서 열씸히 찍어줬습니다. 저 이미지처럼 내년에는 돈이 굴러들어오는 한 해가 되면 정말 좋겠군요. ㅎㅎ

 

출력이미지에 빨간 날이 표시해 있지 않아서 아쉬운데, 나중에 싸인펜이나 형광펜으로 별도로 그려서 표시하면 좋을 것 같네요.

 

글리터 효과가 있는 펜으로 금화와 '복'자를 강조해 준 뒤 간단히 채색도 해보았습니다. 스탬프를 하나 만들어 두면 달력 뿐아니라 책갈피, 다이어리 앞 면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