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우개스탬프

지우개 스탬프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by R&X 2018. 12. 13.
반응형

집에서 핸드메이드 공예 만드는 게 취미입니다. 요즘은 지우개 스탬프 & 슈링클스 & 페이퍼 공예 중심으로 작업하고 있어요. 전부 개인소장용입니다. ^^ 


지우개 스탬프를 사용해 예쁜 성탄 크리스마스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지우개에 도안을 옮겨 그리고, 아트 나이프로 조각해 줍니다. 클렌징 오일을 묻힌 티슈로 닦아주면 연필 자국이 싹 지워집니다. 은색 잉크를 묻혀 찍어보았습니다.



블랙용지에 금색, 은색 잉크를 묻혀 찍었더니 크리스마스 전등 느낌이 드네요. 한지 책갈피에 붉은 잉크로 찍고 붓펜으로 그림도 그려보았어요. 



메리 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 메시지 스탬프를 하나 더 조각했습니다. 



테스트용으로 한 가득 찍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붉은 색 잉크가 잘 어울리네요.



눈사람 스탬프도 하나 더 조각해 줍니다. 크래프트지에 찍어준 후 젤펜을 이용해 색칠도 해보았어요.



이렇게 준비한 스탬프로 카드와 우드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드택에 크리스마스 스탬프를 찍고 장식 꽃을 붙여준 후 금색 끈으로 묶으면 됩니다. 선물할 때 함께 포장지에 달아 전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엔 도화지로 카드 모양을 만든 후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간단히 색칠을 하고, 스티커를 사용해 꾸며줍니다. 



안쪽에도 스탬프를 찍은 후 메시지란을 만들어 주면 완성입니다.



눈사람을 넣은 카드도 한 장 더 만들었어요. 역시 도화지로 카드 모양을 만든 후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안쪽에 메시지란을 만들고 옆에 크리스마스 메시지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글리터펜을 사용해 색칠을 해주고, 눈꽃송이를 그려주면 완성입니다.



스탬프를 사용해 집에서도 간단히 크리스마스 카드나 선물태그를 만들 수 있어요.



직접 만든 카드로 크리스마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